영원히, 아멘 스테이션 19
시즌 4, 에피소드 16: 마야와 카리나는 결혼 생각에 기분이 들뜬다. 소방관들은 대가족의 주택에 화재를 진압하러 들어가고 노인과 아이들이 위험에 놓인다. 앤디와 설리반의 결혼 문제로 서로를 시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