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예능 요정
시즌 1, 에피소드 477: 떨리는 마음으로 2022 MBC 연예대상으로 출동한 무지개 회원들의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리고 영광의 대상을 받은 현무의 시상식 다음 날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