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내 얼굴
시즌 2, 에피소드 4: 맷 시몬스는 어머니의 유언을 따라 외할머니를 찾기 위해 휴가 중 한국을 방문한다. 제시카라는 미국인 여자가 서울에서 얼굴을 심각하게 훼손당한 채 시체로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