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초 비야: 북쪽의 켄타우로스 옛날 옛적에
시즌 1, 에피소드 1: 경찰에게 쫓기던 도로테오 아랑고는 사람들의 눈길을 피해 몸을 숨기고, 이후 우연히 자신의 이름을 바꾸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