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히메의 눈에도 눈물
시즌 1, 에피소드 6: 스켓단이 눈엣가시였던 학생회 집행부 츠바키 사스케는 스켓단에 폐부 통보를 하고 스켓단은 폐부를 걸고 학생회와 연극 대결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