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두막 더 베일
시즌 1, 에피소드 6: 아딜라를 영국으로 몰래 탈출시킨 이머전은 추격을 피해 마이클의 집으로 향한다. 한편, 맥스와 말리크는 이머전을 돕기 위해 협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