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시즌 1, 에피소드 4: 항상 밝기만 했던 아이돌이 아닌, '최효정' 본연의 모습과 밝은 모습 뒤에 숨겨두었던 본인에게 집중된 이야기를 꺼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