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킬 캔디: 텍사스의 죽음
시즌 1, 에피소드 3: 베티는 임신을 하고, 캔디에게 기대기 시작한다. 캔디와 앨런은 모임에 참석하면서 가까워지면서 불륜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