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의 여자친구/워터보이 마일로 어항속의 하이틴
시즌 1, 에피소드 3: 자신을 제외한 모두가 사랑에 빠져있다는 사실에 오스카는 가짜 여자친구를 만든다. / 학교 미식축구팀에 들어가려던 마일로는 워터 보이가 역할을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