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오싹 스톤
시즌 2, 에피소드 5: 친구들은 용기를 내 무시무시한 에너지를 풍기는 늑대굴로 들어간다. 한편, 어두운 늑대굴에서 뱀파이어 스톤이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