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 푸드를 찾아서 오클라호마
시즌 1, 에피소드 2: 오클라호마주에 사는 미국 원주민들을 만난 알리사는 고난이 가득한 세월 속에서 사라진 전통을 복원하려는 그들의 음식을 맛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