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6시 - 오후 7시
시즌 1, 에피소드 7: 카터는 중요한 증거를 다시 손에 넣기 위해 앤디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한편, 조사 과정이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자, 레베카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