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8: 멀린스와 CTU는 카터를 찾아 나서고, 앤디는 그의 의지에 반하는 일을 해야 할 처지에 놓인다. 레베카의 심문 기술은 도노반으로 하여금 그녀의 판단에 의구심을 갖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