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 전화 한 통을 받은 레베카는 인생에서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니콜은 카터에게 두 사람의 관계와 CTU에서의 미래에 관한 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