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진방의 비밀 여군가
시즌 1, 에피소드 6: 자의국의 비밀 세력 옥진방에 대해 알게 된 정약어는 옥진방을 찾아가고 그곳에서 제염을 발견한다. 결투를 벌이다 정약어와 함께 밀실에 갇혀버린 제염은 정약어의 진심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