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돌보기 개비의 외계인 육아 도전기
시즌 1, 에피소드 5: 디나가 자칭 슈퍼 베이비시터 수지 더스트먼에게 올리비아를 돌보게 하자 질투가 난 개비는 올리비아의 관심을 끌기 위해 라이벌인 수지와 정면 승부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