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없다
시즌 4, 에피소드 8: 쉬고가 킴을 공격해 킴의 옷이 찢어지고 만다. 킴은 늘 입고 다니던 카고 바지를 구하려 하지만 좋아하는 스타일의 옷을 찾기란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