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를 향한 여정
시즌 1, 에피소드 6: 루디가 직접 자신의 깜짝 생일 파티를 열고, 잭은 루디에게 바비 와사비를 초대했다고 말한다. 루디는 과체중이 된 자신의 스타를 알아보지 못하고 바비와 맞서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