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타인
시즌 1, 에피소드 426: 8년의 시간을 함께한 멤버들에게 갑작스러운 미션이 주어지고, 유재석의 선택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어서, 아는 짝꿍 레이스의 막이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