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 에피소드 14: 리처드가 직원들의 파트너를 변경하며 병원에 소란이 일고, 애리조나는 네 쌍둥이를 임신한 여성을 돕기 위해 위험을 감수한다. 한편, 에이프릴은 힘든 결정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