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들의 모든 행동
시즌 3, 에피소드 9: 비비안 공주는 가족들이 새 성으로 이사한다는 소식에 슬퍼한다. 결국 비비안은 이사를 하지 않기 위해 엄지 요정에게 부탁해 새 성에 유령이 있는 것처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