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5: 앨은 팀과 질 부부에게 브래드, 랜디, 마크 중 한 명이 철물점에서 주머니칼을 훔쳤다고 알린다. 앨의 말을 믿지 못하던 팀과 길이 마크의 방에서 주머니칼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