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미키! 미키마우스 펀하우스
시즌 1, 에피소드 1: 기사와 드래곤 게임을 하던 미키, 미니와 친구들은 드래곤이 원래 착한지 나쁜지 궁금해한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퍼니가 친구들을 마제스티카 왕국으로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