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토사우루스 우당탕탕 알 돌보기; 무지개 보물
시즌 3, 에피소드 3: 네 공룡 친구들은 헤건의 알을 지키는 임무를 맡는다; 로키는 무지개 끝에 있다는 보물을 찾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