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애널리스는 경찰관인 아버지에게 총을 쏴 살해한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된 청소년의 변호를 맡기로 한다. 샘은 라일라와 관련된 사실 때문에 애널리스와 심한 말다툼을 벌인다. 한편, 웨스와 리베카는 애널리스를 찾아온 그녀의 친구를 주의 깊게 살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