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미치게 하는 사랑
시즌 11, 에피소드 19: 메러디스는 아멜리아와 오웬의 사이를 알게 된다. 아내에 의해 중요 부위를 다친 남성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캐서린이 병원에 도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