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파괴할 자들
시즌 1, 에피소드 2: 군부 쿠데타로 하와이에 발이 묶인 왕실 가족은 삶의 방식이 영원히 파괴되기 전에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내부 갈등에 직면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