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식구 스탠
시즌 1, 에피소드 1: 말하는 개를 받은 타일러와 에이버리는 스탠의 말하는 능력을 부모님 포함, 모든 사람에게 비밀로 해야겠다는 생각에 서로 동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