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 투어링 우미호타루
시즌 1, 에피소드 6: 폭풍우가 몰아치는 도쿄만 아쿠아라인을 간신히 달려 우미호타루에 도착한 두 사람. 비가 그칠 때까지 어둠 속을 탐색하던 그들 앞에 뜻밖의 상황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