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The Animation 우선은 한 걸음의 시작
시즌 1, 에피소드 2: 엠펠과 릴라의 인정을 받은 라이자 일당은 본격적인 수행을 시작한다. 그러나, 차근차근 과제를 진행하는 친구들과 달리 라이자는 속도를 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