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 vs 필연 무인도의 디바
시즌 1, 에피소드 2: 목하는 강우학의 도움으로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우연히 구조된다. 목하는 영원한 우상 윤란주와 첫사랑 정기호의 근황을 궁금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