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알포 우유를 사수하라
시즌 1, 에피소드 405: 알포는 배고픈 다니엘을 위해 우유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에너지를 모두 써 충전해야 하지만 조이의 장난 때문에 합선이 되어 고장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