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호킹의 지니어스 우주의 기원은 어디일까?
시즌 1, 에피소드 4: 위대한 과학자, 스티븐 호킹은 우주의 기원에 대한 수수께끼를 일반인 참가자와 함께 풀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