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허블 우주 망원경은 우리 우주의 가장 놀라운 순간 중 일부를 포착했다. 우주 밖으로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허블 망원경이 우주와 우주 내 인간의 위치에 관한 사고방식을 어떻게 바꿔놓았는지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