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라이더 고스트 운명! 재기의 멜로디!
시즌 1, 에피소드 6: 베토벤의 아이콘을 찾으려고 하는 유영은 내면의 불안과 의심 때문에 모습을 유지하지 못하고, 슬기와 현진은 기이한 현상을 겪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