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뮤우뮤우 뉴~♡ 웃어 민트! 아가씨는 우울해
시즌 1, 에피소드 5: 어느 날, 평범한 학원생 이치고에게 고양이처럼 변신할 수 있는 마법 같은 능력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