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와 팬케이크 꽃은 피어난다, 수라와 같이
시즌 1, 에피소드 6: 토가는 창작 TV 드라마 제작에 더 열심히 집중하기로 한다. 하지만 키치죠지는 토가에게 창작 라디오 드라마를 제작하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