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 원죄
시즌 1, 에피소드 1: 20년간의 준비 끝에, 코지모 메디치는 플로렌스의 시뇨리아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의 자리를 이어받는데 전쟁을 지지할 것인지 결정을 내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