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소리 원향
시즌 1, 에피소드 6: 전통악기점 주인 오다와라 히로시의 제안으로 아오모리로 합숙을 하러 온 샤미센 동호회. 바로 연습에 들어가는 멤버들이었지만 슬럼프에 빠진 슈리에게 자신의 고민 때문에 건성으로 상대하는 세츠. 하지만 오다와라에게서 츠가루 샤미센의 역사에 대해 들은 것을 계기로 세츠는 오랜 방황 끝에 해답을 찾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