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외계인 육아 도전기 웨슬리와 피시맨
시즌 1, 에피소드 2: 개비는 외계 생명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좋아하는 절친 웨슬리에게 자신이 외계인 베이비시터가 되었다는 사실을 털어놓아야 할지 말지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