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범죄자, 협잡꾼, 사기꾼과 위조범은 역사를 어지럽혀 왔다. 19세기 모리어티 교수 캐릭터 구상에 영감을 준 아담 워스에서부터, 보석 도둑 '다이아몬드' 도리스와 남의 말을 곧잘 믿는 고객에게 에펠탑을 두 번씩이나 팔아먹은 '백작'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