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위대한 게임
시즌 1, 에피소드 3: 런던 범죄자들의 독창성으로 인해 절망한 셜록은 평범해보이는 사건을 통해 배후자의 존재를 깨닫는다. 셜록은 갇힌 아이를 구하기 위해 사람들이 죽은 이유를 발견하고 그림이 위조라는 사실을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