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인사이드 위대한 그래비티
시즌 1, 에피소드 3: 슈퍼히어로 영상을 찍어 유명해질 생각에 들뜬 닉은 영웅 코스튬을 만들기에 이른다. 한편, X는 중력을 조종하는 그래비티를 소환하여 럭키 만화책을 손에 넣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