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골 탈피 하이킥 위대한 탈출
시즌 1, 에피소드 15: 제리네 가족이 토요일 시합을 보러 오기로 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제리는 훈련에 집중한다. 그러나 학교에서 밀턴 대신 누명을 쓰면서 시합에 나가지 못할 상황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