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주부들 위험인물에 대처하는 방법
시즌 3, 에피소드 9: 수잔은 이안의 집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집사의 등장에 당황하고, 리네트는 이웃집 남자를 아동 성폭행범으로 신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