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3: 윌슨이 랜디의 학교 연극에서 감독 자리를 맡는다. 팀이 만든 알루미늄 세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 윌슨은 팀에게 세트를 다시 만들도록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