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항속의 하이틴 유급 위기/깔깔 웃어요
시즌 1, 에피소드 5: 마일로는 학교 공부를 따라가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유급이 될까 걱정에 휩싸인다. 마일로와 비는 오스카에게 조언을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