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유대감 쌓기
시즌 1, 에피소드 3: 오스틴은 아빠와 친해지는 시간을 통해 줄리언의 역사 인식을 바로잡으려고 한다. 줄리언은 몰래 다큐멘터리를 찍으려 하지만, 이를 눈치챈 잉그리드가 자리를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