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위험한 비단뱀 여섯 종을 찾아 호주의 노던 테리토리로 모험을 떠난 잭은 악어가 득실거리는 늪에 뛰어드는 것은 물론 거대한 뱀이 사는 굴에 손을 집어넣고 어둡고 비좁은 동굴 안으로 직접 기어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