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유산
시즌 2, 에피소드 10: 맥콜은 1921년 털사 인종 학살 당시 한 흑인 가정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그림을 되찾기 위해 똑똑하고 예측할 수 없는 대도 제시 쿡과 협력하게 된다.